한 걸음 두 걸음
AR rendering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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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AR 랜더랑
1.2 Occlusion (가려지는 것)
현실세계에서는 물리적인 거리
가상현실세계에서는 Z축의 거리
하지만 가상객체에 Z축의 거리가 없을 경우
가상객체가 흐릿해보일 수 있으므로 가상객체가 가리는 부분을 까맣게 표시하고,
가상객체 사이로 보이는 실제 객체를 더 밝게 표현하면
선명하게 보이게 됩니다.
1.2 주사율
1.3 시야
실제 사람 시야는 200도정도 보지만 기기는 30~60도라 지금은 어느정도 한계가 있음.
- 눈의 위치(어딜 바라보고 있는지)에 영향을 안받음 - 포켓몬고 / 핸드폰
- 논의 위치에 영향을 받아 트래킹을 해야함.
T : tracking C: 동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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