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걸음 두 걸음

유니티 unity ] 씬(Scene)간의 데이터 전달 본문

Unity

유니티 unity ] 씬(Scene)간의 데이터 전달

언제나 변함없이 2019. 6. 17. 00:42
반응형
public class PrintScore : MonoBehaviour
{    
    void Start()
    {
        if(Question2_Score.test == 2)
        {
            result_score1.text = "Score : " + Question2_Score.score


.ToString() + "점";
        }

        if(Question3_Score.test == 3)
        {
            result_score1.text = "Score : " + Question3_Score.score.ToString() + "점";
        }

        if(PT1_Score.test == 4)
        {
            result_score1.text = "Score : " + PT1_Score.score.ToString() + "점";
        }
    }

}

Question3_Score.score 처럼 해당씬에적용된스크립트클래스명.해당 씬의 변수인 score를 가져오는 방식으로 씬간 데이터를 가져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텀프로젝트 피드백  (0) 2019.06.17
슬램  (0) 2019.06.07
아나운서 목소리 프로그램  (0) 2019.06.05
MR(Mixed Reality) XR (eXtended Reality) 이란?  (0) 2019.06.03
AR 인터랙션 인터페이스  (0) 2019.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