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걸음 두 걸음
가상증강현실및실습 0405 ] NevMesh 활용하여 Pacman 및 gohost 구현 / VR 환경 세팅(android studio 및 googleVR) 본문
Unity
가상증강현실및실습 0405 ] NevMesh 활용하여 Pacman 및 gohost 구현 / VR 환경 세팅(android studio 및 googleVR)
언제나 변함없이 2019. 4. 5. 09:28반응형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AI;
public class ghostControl : MonoBehaviour
{
Transform target;
NavMeshAgent agent;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target = GameObject.Find("pacman").transform;
agent = GetComponent<NavMeshAgent>();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agent.destination = target.position;
}
}
Company명 맞춰주기
kitkat SDK 설치했으므로 Minimum API level 맞추기
android TV Compatibility 체크 해제
Build Setting 하단 Android PlayerSetting의 Resolution and Presentation
Potrait Upside Down 체크 해제
XR setting 에서 virtual Reality Supported 체크해주고, 밑에 생기는 +버튼 눌러서 Cardboard 세팅 넣어줍니다.
\
구글 VR SDK 설치
https://github.com/googlevr/gvr-unity-sdk/relea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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