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걸음 두 걸음
unity 유니티 ] 시선으로 스크롤바 이벤트 발생시키기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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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VRbutton : MonoBehaviour
{
/* 게임이 로딩중임을 알리는 스크롤바와 텍스트를 관리하는 스크립트입니다. */
public Text label;
public UnityEngine.UI.Scrollbar obj_scrollbar_;
public void Start()
{
label.text = "At start func";
}
private void Update()
{
}
//시점이 스크롤바에 닿으면 작동하는 함수입니다
public void PointEnter() {
label.text = "게임 로딩 중";
StartCoroutine(TimeToAction());
}
//시점이 스크롤바를 벗어나면 작동하는 함수입니다.
public void PointExit() {
label.text = "다시 시도해주세요";
obj_scrollbar_.size = 0;
StopAllCoroutines();
}
//애니메이션 발생 효과 함수입니다.
IEnumerator TimeToAction()
{
for (float value = 0.0f; value < 1.0f; value += 0.01f)
{
obj_scrollbar_.size = value;
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
}
obj_scrollbar_.size = 1.0f;
Debug.Log("게임시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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