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걸음 두 걸음

unity 유니티 ] 타이머 만들기 본문

Unity

unity 유니티 ] 타이머 만들기

언제나 변함없이 2019. 5. 26. 11:15
반응형

타이머 + 타이머가 어떤 객체를 일정 거리를 두고 따라다니도록 만들었습니다.(mobile용)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imer : MonoBehaviour
{
    public UnityEngine.UI.Text _guiTime;
    public UnityEngine.UI.Scrollbar obj_scrollbar_;
    public Camera cam;
    //시간을 입력받는 변수
    private float _timeCnt;
    //pacman과 text 사이의 거리
    Vector3 dist = new Vector3(0, 0, 0);
    //스크롤바 플래그
    private bool isgameStart = false;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dist = cam.transform.position - transform.position;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스크롤바가 다 차면
        if (obj_scrollbar_.size == 1.0f)
        {
            isgameStart = true;
        }
        if (isgameStart) {
            _timeCnt += Time.deltaTime;
        }
        transform.position = cam.transform.position - dist;
    }
    void OnGUI()
    {
        string timeStr;
        timeStr = "" + _timeCnt.ToString("00.00");
        timeStr = timeStr.Replace(".", ":");
        _guiTime.text = "Time : " + timeStr;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