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걸음 두 걸음
unity 유니티 ] 타이머 만들기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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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머 + 타이머가 어떤 객체를 일정 거리를 두고 따라다니도록 만들었습니다.(mobile용)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imer : MonoBehaviour
{
public UnityEngine.UI.Text _guiTime;
public UnityEngine.UI.Scrollbar obj_scrollbar_;
public Camera cam;
//시간을 입력받는 변수
private float _timeCnt;
//pacman과 text 사이의 거리
Vector3 dist = new Vector3(0, 0, 0);
//스크롤바 플래그
private bool isgameStart = false;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dist = cam.transform.position - transform.position;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스크롤바가 다 차면
if (obj_scrollbar_.size == 1.0f)
{
isgameStart = true;
}
if (isgameStart) {
_timeCnt += Time.deltaTime;
}
transform.position = cam.transform.position - dist;
}
void OnGUI()
{
string timeStr;
timeStr = "" + _timeCnt.ToString("00.00");
timeStr = timeStr.Replace(".", ":");
_guiTime.text = "Time : " + timeSt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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