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걸음 두 걸음
유니티 unity ] 시선으로 이동하기 (샘플) 아직 안해봄~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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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oveCtrl : MonoBehaviour
{
private Transform camTr;
private CharacterController cc;
private float speed;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camTr = Camera.main.GetComponent<Transform>();
cc = GetComponent<CharacterController>();
speed = 1f;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MoveLookAt();
}
void MoveLookAt()
{
//메인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
Vector3 dir = camTr.TransformDirection(Vector3.forward);
//dir 벡터의 방향으로 초당 speed 만큼씩 이동
cc.SimpleMove(dir * speed);
}
}
카메라에 CharacterController 만들어준 후,
Camera에 적용시키는 스크립트로 보이는데 아직 안해봐서 잘 모르겠ㄴ
일단 만들어둔거 쓰고
불편하다싶으면 이것도 써봐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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